티스토리 뷰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하드렌즈 · 단백질 제거 , 보존액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하드렌즈 전용 보존액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입니다.

 

 

렌즈의 세척, 헹굼, 소독, 보존뿐만 아니라 단백질 제거까지 가능하므로 사용하는 렌즈를 좀 더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

다목적 용액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렌즈액이 갖출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렌즈를 관리할 때 가장 효과적인 관리법은 렌즈를 닦는 클리너, 헹굴 때 사용하는 식염수, 헹굼 뒤 렌즈를 보관하기 위해 쓰는 보존액 그리고 렌즈 표면을 부드럽게 해주는 습윤액 등 렌즈 관리용액을 각각의 기능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렇지만 바쁜 현대인에게 있어 렌즈의 세척, 헹굼, 보존까지 다 가능한 용액을 씀으로써 일일이 다른 용액으로 나누어 관리해야 하는 귀찮음을 덜 수 있다면 그것보다 편리한 것은 없겠습니다.

 

 

 


단백질 제거의 중요성?

 

우리가 렌즈를 사용하다 보면 눈물, 화장품 등으로 인해 렌즈 표면이 하얗고 뿌옇게 되어 단백질이나 유분이 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렌즈에 단백질이 침착되면 우선 렌즈 표면이 망가지면서 사용 시 착용감이 떨어지고 눈에 염증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또 렌즈의 시력교정 효과도 감소하게 됩니다. 그럴 때 단백질 제거 기능이 있는 관리용액을 사용해 렌즈를 좀 더 깨끗하게 관리한다면 단백질의 침착을 막고 눈에 사용하는 렌즈를 건강하고 오래 낄 수가 있습니다.

 

 

 

(주)씨앤비코퍼레이션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할 보스톤 심플러스 제품의 종류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렌즈 표면의 침착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바슈롬 보스톤 클리너(세척액)

2.  촉촉함을 제공하는 코팅성분으로 장시간 습윤성을 유지시켜주는 보스톤 보존액

3. RGP렌즈도 다목적 용액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

4. 보스톤 관리용액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스톤 단백질 제거액

 

 

여러 종류의 보스톤 심플러스 제품중에 소개해드릴 것은 현재 제가 사용중인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으로

지금 보여드린 것은 3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에 한 손에 잡 힐만큼 작고 평소 여행을 다닐 때도 챙기고 다니기 좋은 앙증맞은 사이즈입니다.

실제 길이를 재보면 8cm 정도로 작습니다. 더 큰 걸로는 120ml 용량이 일반적입니다.

 

 

단단한 뚜껑이 용기와 함께 연결돼있어 뚜껑을 잃어버릴 일도 없고 가지고 다니면서 뚜껑이 덜 닫혀 렌즈액을 흘릴 일도 없습니다.

 

제조원과 공장 소재지는 미국이며 (주)씨엔비코퍼레이션이 한국으로 수입해왔다고 합니다.

용기에는 For Figid Gas Permeable Contact Lenses RGP (산소투과성 하드렌즈) 전용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일반적인 세척, 보존액은 물처럼 흐르는 반면 보스톤 심플러스 용액은 조금 끈적하고 미끌미끌거립니다. 아마 단백질 제거 기능을 함유하고 있어 그런 것 같습니다.  

 

세척 · 헹굼 · 소독 · 보존 · 단백질 제거의 5가지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보스톤 심플러스 다목적 용액

하드렌즈를 좀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댓글